A SECRET WEAPON FOR 뉴토끼2

A Secret Weapon For 뉴토끼2

A Secret Weapon For 뉴토끼2

Blog Article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뉴토끼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법적인 문제에 직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는 모든 인터넷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합법성을 확인하고 이를 이용하기 어려운 현실적인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 '˚✧₊⁎( ˘ω˘ )⁎⁺˳✧༚'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

최신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조아툰을 통해 웹툰을 빠르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예전부터 뉴토끼 주소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뉴토끼 시즌2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한국 커뮤니티에선 웹툰 불법 공유보다는 newtoki 일본 만화 불법 공유가 더 뉴토끼 빈번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밤토끼보다 마루마루의 악명이 더 높은 것도 있다.

뉴토끼: 다양한 웹툰과 빠른 업데이트로 무료웹툰 툰코,조아툰 볼 수 있는 곳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뉴토끼2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